챌린지 광고 60초

와..

선넘네요

너무 길어요

심지어 처음 시작할 땐 광고 두 번 나오고ㅠ

1
0
댓글5
  • sjaa
    그러니까요 광고가 너무 길어서 좀 별로에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파워
    30초도 긴데.. 60초라니.. 
    지니어트는 119초 광고도 있어요.. 
    두번인가 나왔는데.. 시간에 눈을 의심했네요. 
  • 김현희
    가끔 광고를 60초 채우기 위해서 2개 내보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좀 짜증나지만 그래도 하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지혜
    챌린지 첫 시작도, 챌린지 올릴 때마다 광고 계속 봐야하는 거 진짜 너무 한 거 같아요ㅠ 너무 번거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호잇
    요즘 챌린지 광고들이 다 60,000,000,000,000로 바뀐 거 같애요. 너무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