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김밥

점심은 김밥

 

한번씩 간단하게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역시 남이 해 준거라 더 맛나기는 하지요 ㅋ

1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우아하기
    집김밥이 최고
    김밥은 절대안질려요
    프로필 이미지
    찡찡
    작성자
    맞아요 다양하게 해서 먹어도 넘 좋지요 
    또 생각이 나기는 합니다 
  • 여니려니
    김밥 언제 먹어도 맛나요~
    프로필 이미지
    찡찡
    작성자
    맞아요 어떻게 먹든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또 먹고 싶기는 하네여
  • 프로필 이미지
    곽둔성
    ㅎㅎㅎ 역시  제일 맛있는건 
    남이 해준거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찡찡
    작성자
    맞아요. 역시 남이 해준 게 제일 맛있지요.
    항상 그걸 먹고 싶기는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지도
    간단하지만 맛도 좋은 김밥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찡찡
    작성자
    맞아요 간단한데 넘 맛난거 같아요
    김밥 또 생각이 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라이거
    저도 김밥 애정합니다! 부대찌개 밀키트가 있는데, 그거 내일 먹고 김밥 사올까봐요!
    프로필 이미지
    찡찡
    작성자
    부대찌개도 넘 맛나지요 추울때 딱이에요
    김밥도 가끔씩 먹음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다시 꿈꾸는 세상
    맞아요 남이 해주는건 다 맛있어요
    오후시간도 즐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찡찡
    작성자
    맞아요 뭐든 남이 해준게 제일이죠
    월요일 밤도 잘 보내시길래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김밥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찡찡
    작성자
    맞아요.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한번씩 생각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