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습관반성1(줄이자

 

 

♠ 습관성 지출을 줄이자!

 -커피마시기, 빵집 지나치지 못하고 빵사기 등

  그래도 지난주 일주일 동안(월부터) 밖에서 사먹는 커피는 안 먹었네요.

  출근해서 직장에서 머신으로 내려먹고, 드립백으로 내려먹고..ㅎㅎ

  빵도 제가 빵순이라서..ㅠㅠ

  일주일동안 안 산게 기적적이네요..ㅎㅎ

 

♠ 버리는 식자재를 줄이자!

  - 식단을 대충이라도 생각해두고, 열심히 만들어 먹자.

   냉장고, 실온 재료들을 적절히 섞고 잘 활용해서 만들어 먹자

   

♠ 보상 소비를 줄이자!

 - 오늘 너무 수고했으니까 너무 피곤하고 힘드니까

  이 정도는 먹어도 돼. 나를 위해 사도 돼, 하는 소비들을 줄이자!

  여기도 특히 커피나 디저트! 아니면 암튼 보상으로 주는 소비들을 줄이자.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치와와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푸른하늘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준뽕이
    화이팅 해유~~
    프로필 이미지
    푸른하늘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dreamer
    우와 반성도 구체적으로 하셨네요 멋져요
    프로필 이미지
    푸른하늘
    작성자
    ㅎㅎ 구체적으로 눈에 보이게 반성해야(?) 다음에 나아지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