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지출 반성

카드지출, 목돈인데 공짜처럼 쓰게 되네요.

반성하자!

지출의 근원이다

2
0
댓글14
  • 푸른바다
    카드 대글 결제할 때마다 생각은 하는데, 좀처럼 실천이 안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로즈마리2002
    그래서 체크카드 사용해요
  • 프로필 이미지
    희선
    ㅋㅋ
  • 프로필 이미지
    대박8
      바로 지출이 되는게 아니라서 인지못하고 있다가 결재일이 놀라는게 한두번이 아니죠 
  • 프로필 이미지
    소풍가자♡
    알고보면 빚인데 저도 조심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카드는 외상이라는걸 저도 잊어요
    계획적이되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름없이
    무이자 할부.. 그 맛은 잊지 못하... ㅠ
  • 프로필 이미지
    쩌기저별
    카드는 사실 외상인거죠 어차피 갚아야 하는 돈... 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가영가영(현우.준우
    카드가 무섭죠ㅠ 할부도 그렇고요.
  •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카드라는게 그렇죠.
    그래서 전 체크카드만 쓰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카드는 그런면이 있지요
    합리적인 소비가 어렵지요
  • 투비니
    저도 카드가 문제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카드지출은 과소비를 만들어요
    저도 반성하고 갑니다. 
  • 쨋든럽
    쓸땐 모르고 막쓰는데 결재일 돌아오면 깜짝 놀라요. 누가 다 쓴거냐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