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그만 먹고 살빼서 건강해지자.

간식 그만 먹고 살빼서 건강해지자.

추석연휴를 맞이해서 집에서 먹고 싶은 과자 아이스크림 음료수 커피 초코바 등을 주문하니 4만원이 넘어 가버림. 이거 먹으면 다 살로 가고 돈은 깨지고 건강도 나빠지고 밥도 안 먹게 되면서 후회하기만 하게 됨. 앞으로는 간식 줄이고 밥 챙겨먹으면서 소비 줄이고 살 빼고 건강해지고 부자 됩시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완소
    간식으로 배채워서 밥안먹게 되는거 진짜 공감이에요...저도 고쳐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hh****
    맛있는건 다 건강에 나쁠까요?
    맛있고 건강한 음식 찾아요
  • 프로필 이미지
    김희영
    저도 오늘부터 다요트 들어가려구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정말 많이 사 드시는군요
    저도 만만치 않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망키
    부자+건강 두마리 토끼 잡아봅시다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여왕
    먹고싶네요...간식......ㅎㅎ
    그리많이 산거 같지도 않은데...너무 비싼 간식....
    ㅎㅎ내일부턴 건강챙기시길요~
  • 프로필 이미지
    파란바다
    우와 정리💯저도 내일부터 시작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준앤현~
    정말 저도 지출을 보니 죄다 먹을것만 구입했네요.
    내일부터 바짝 쪼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