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소
추석연휴를 맞이해서 집에서 먹고 싶은 과자 아이스크림 음료수 커피 초코바 등을 주문하니 4만원이 넘어 가버림. 이거 먹으면 다 살로 가고 돈은 깨지고 건강도 나빠지고 밥도 안 먹게 되면서 후회하기만 하게 됨. 앞으로는 간식 줄이고 밥 챙겨먹으면서 소비 줄이고 살 빼고 건강해지고 부자 됩시다
0
0
댓글8
추석연휴를 맞이해서 집에서 먹고 싶은 과자 아이스크림 음료수 커피 초코바 등을 주문하니 4만원이 넘어 가버림. 이거 먹으면 다 살로 가고 돈은 깨지고 건강도 나빠지고 밥도 안 먹게 되면서 후회하기만 하게 됨. 앞으로는 간식 줄이고 밥 챙겨먹으면서 소비 줄이고 살 빼고 건강해지고 부자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