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비 줄이기 ㅠㅠ

 

 

요즘 왜이렇게 간식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특히 빵이요~!

 

빵 너무 맛있어요ㅠ

 

어젯밤에도 빵값으로 얼마가 나갔는지ㅠㅠ

 

적어도 밤에 먹는 간식은 자제해서 간식비를 줄여야 겠습니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굿데이
    계속빵사게되서 큰일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nood****
    진짜  물가로  간식비   부담이  커요
  • 프로필 이미지
    Fubao
    !!
  • 프로필 이미지
    김민정
    간식비도 은근 많이 들지요.
    아이들 간식비를 줄일수도 없고요.
  • 프로필 이미지
    연두
    저는 주전부리를 잘 하지않는데  다큰 아이들 간식값이 만만치 않네요
  • 프로필 이미지
    디지털슈퍼우먼
    ㅎㅎ 전 빵을 좋아하진 않지만, 아이들 간식비가 많이 들어서 고민중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