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모아놓은 비상금으로 불우이웃돕기 완료^^ 좋은 곳에 쓸수 있어 감사합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지인과 밥먹을 예정. 좋은 사람과의 시간에는 여유롭게 지출예정!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