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쿠팡 배송이 편리해서 회원 가입을 했는데
매달 4,900원돈이 나가는게 영 거슬리네요.
해지하자니 매번 배달비가 아깝기도 하고
그냥 두자니 배달 안시키고 회비만 낼때도 있어서 아깝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지할까요? 아님 그냥 계속 유지해야 할까요?
고민입니다.
0
0
댓글6
쿠팡 배송이 편리해서 회원 가입을 했는데
매달 4,900원돈이 나가는게 영 거슬리네요.
해지하자니 매번 배달비가 아깝기도 하고
그냥 두자니 배달 안시키고 회비만 낼때도 있어서 아깝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지할까요? 아님 그냥 계속 유지해야 할까요?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