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충동구매

오늘의 충동구매.

일하기 전 동료랑 커피를 아메리카노와 옛날커피로 5,900원 사용하고 우산이 없어서 7,000원 소비했어요.점심쯤그리고 허기져서 김밥한줄에 탄산수로 4,400원소비 자잘자잘하게 세는 돈이 너무 많네요ㅠㅠ 집갈때 힘들어 택시20,000원 소비..오늘은 죄다 충동구매로 4만원정도 썼네요.. 충동구매를 멈춰야하는데 잘 안되네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Taeil Jung
    커피값이 장난 아니죠.
  • 프로필 이미지
    규규
    다음부터 아끼면 된다고 생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콩콩
    헉 오늘 비가 왔었나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행복하셨다면 그걸로 된 거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