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쓸 때 펑펑...반성성합니다...

평소에 아껴요~

잘~ 아끼다가 오늘은 사자 하면 고삐 풀린 듯 막 삽니다..ㅜ

앞으로 좀더 계획적으로 소비해야겠어요!!

 

1
0
댓글7
  • 은혜
    소비도 체계적으로 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아모르지
    한번쓸때 큰돈 팍쓰게 되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알라뷰EJYJ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동희
    응원합니다
  • raintree
    제가 이번주에 그랬어요.며칠 잘 아끼다가 빵만 6만원 넘게 저질렀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임쏘해피뽕따~~
    평소에 아끼다가 저도 갑자기 과소비요ㅜ
  • 프로필 이미지
    Selieee
    계획적인 소비습관이 큰 도움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