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포인트 쓰려다

얼마 전 gsshop 포인트가 만점

가까이 소멸될 예정이라는 카톡받고

아까워서 쇼핑하다보니, 이거야 원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지출이 되네요

1
0
댓글8
  • orangeandjuice
    아 진짜 저두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이동희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아임쏘해피뽕따~~
    맞아요맞아 거기까지 쓰려다가 저도그만ㅜ
  • 프로필 이미지
    너는 꽃
    저도 가끔 그러면서 합리적인 소비가 맞나?...합니다..ㅋ
  •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나무
    저도 늘 그래요 포인트 때문에 더 큰 지출이 ..... ㅜㅜ
  • 꿀또
    맞아요 ㅋㅋㅋㅋ
    포인트에 딱 맞는 제품을 구입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 않으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디지털슈퍼우먼
    맞아요..요것도 쇼핑몰의 꼼수겠죠??
  • 프로필 이미지
    준앤현~
    저도 오늘 똑같은 내용으로 반성해 보네요.
    포인트 쓴다고 하다가 더 큰 지출을 했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