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쿠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가 와서 멀리까지 가기 귀찮다는 이유로 앞에 있는 곳에서 커피를 구매해버리고 말았네요 ㅎㅎ 이건 날씨탓이라고 합리화(?)를 해보지만 반성하게 되긴 합니다 아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