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반성

커피 쿠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가 와서 멀리까지 가기 귀찮다는 이유로

앞에 있는 곳에서 커피를 구매해버리고 말았네요 ㅎㅎ

이건 날씨탓이라고 합리화(?)를 해보지만

반성하게 되긴 합니다 아껴야겠어요 ㅎㅎ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이지언
    공감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날씨가 도와줘야 쿠폰 쓰기도 편해요
  •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당첨 기원
    커피쿠폰 쓰러 멀리 가기가 힘들죠..
  • wants
    네  응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연두
    커피쿠폰은 사용 못할때가 종종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욤페
    맞아요 저도 쿠폰있는 카페가 좀 거리가 있어서 돈 쓸때가 종종 있어요ㅜㅜ
  • 프로필 이미지
    ㅇ0ㅇ
     납득할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