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습관을 반성합니다.

요즘에 구독하는게 많아져서

은근히 돈이 새나가더라구요.

뮤직, OTT, 네이버 플러스 등등

벌써 5개나 쓰고있네요.

꼭 필요하다 생각했는데,

가계부 쓰다보니 화가 납니다.^^;;

정말 필요한 것만 남기고

정리해야겠어요.

소비습관 반성 넘 좋아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가계부를 쓰다보니 필요 없이 많이 쓰는 게 눈에 보이는 거 같아요.
    요새는 유료채널이 너무 많긴 하더라구요.
  • 정혜림
    저도 구독하는게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음악만 구독할까 싶어요ㅎㅎ
  • 꿀또
    구독을 많이 하시네요.
    5개면 조금 정리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
    연초록
    작성자
    그쵸. 노력해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지은
    구독을 한번 하면 매달 알아서 결제되니 정말 생각을 못하게 되는거 같아요
    가끔 정리하는 것도 좋은거 같네요
    연초록
    작성자
    좀더 노력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