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습관 반성

점심을 외식으로 해결

오다가 추천받은 빵집에 가서 빵사오기

외식만 먹을껄

빵까지 사와서 커피랑 먹으니 맛은 좋은대

살도 찌고 소비도 늘고ㅠㅠ

반성반성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K
    앗 저도 오늘 점심은
    소시지빵
    사먹었어요 ㅠ 같이 반성합니다 
    그치만 너무 맛났어요 헤헤
  • 은하수사랑
    빵 줄이기도 어렵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9 저도 괜히 뭔가 더사게되네요
  • 동그라미세상
    맛있는 빵은 참기 힘들어요
  • 꾸엥
    빵은 너무 참기 힘들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