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가기

회사에 커피 머신도 있고 

맛있는 커피원두도 있는데

꼭 밖에서 커피 사 먹고 들어와요.

커피 맛에 예민한 편도 아닌데 말이죠.

 

이것만 줄여도 좋을 것 같아요 ㅠ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요즘
    저도 커피값 줄이기 도전해보려구요
    이것도 한달 모으면 큰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고등어냉이
    그것이 맛이 또 다르기도하죠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저도 그래서 회사커피 요즘에는 마시고 있어요~
    원두도 있고 믹스도 있어서요
  • 프로필 이미지
    이진서
    카페 생각보다 큰 돈 쓰는 것 같아요ㅠ
  • 프로필 이미지
    이칠사
    굿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카페절약
    열심히 하시고 목표달성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광순
    그런것 같아요 충분히 집에서 먹을수 있는데카페가더라구요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