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소비습관 반성, 플라스틱 제품!!

저는 환경을 위해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려고 노력중입니다.

장을 볼때 되도록 플라스틱 제품을 구입하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는데...

오늘은 정말정말 많이 샀어요ㅠㅠ

플라스틱 포장이 되어 있으면 구입하지 않거나

다른 대체용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노력했는데

이번에는 물건에 대한 다른 선택지가 없어서 

이것저것 사왔네요...

시장을 갔어야 하는데 시장에 갈 컨디션도 안되서 근처 대형마트 갔더니 시장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에 플라스틱 포장제품을 많이 사온거랍니다 ㅠㅠ

오늘의 소비를 반성하면서  다음 장볼때는 

시장에 가서 사고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비닐 사용을 줄여야겠어요

0
0
댓글8
  • 잘될거야
    호있님. 착한소비 실천하고 계시넸요. 응원합니다
  • nss
    맞아요 저는가방에접는 시장가방 넣어가지고다녀요
  • 프로필 이미지
    깐순이
    환경보호도 함께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반짝이는 지지 💐
    저도 환경과 우리아이들을 위해 이 부분 생각하며 노력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연두
    환경 운동 실천하시고 계셨네요
    장봐서 정리하다보면 쓰레기들 장말 많이 나와요
  • 프로필 이미지
    마요네즈
    저는 이제까지 아무생각없이 살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포키
    맞아요.. 재활용품 버리기 진짜 힘들어요.. 과대포장;;  장보고 정리하는것보다 쓰레기 버리는게 일이예요..
  • 레몬옐로
    비닐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면 환경에 좋지요
    저두 그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