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저는 환경을 위해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려고 노력중입니다.
장을 볼때 되도록 플라스틱 제품을 구입하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는데...
오늘은 정말정말 많이 샀어요ㅠㅠ
플라스틱 포장이 되어 있으면 구입하지 않거나
다른 대체용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노력했는데
이번에는 물건에 대한 다른 선택지가 없어서
이것저것 사왔네요...
시장을 갔어야 하는데 시장에 갈 컨디션도 안되서 근처 대형마트 갔더니 시장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에 플라스틱 포장제품을 많이 사온거랍니다 ㅠㅠ
오늘의 소비를 반성하면서 다음 장볼때는
시장에 가서 사고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비닐 사용을 줄여야겠어요
0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