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음식 유통기한 넘기지 않기

마트가면 2+1 ,1+1을 보면 사는 습관이있어요 

사실 날짜안에 다 소비못하면 음식낭비 ,돈낭비인데

장볼때는 저렴하다는 인식때문에 구입하게되네요 

앞으로는 1+1이 싸더라도  많이 구입하지 않기 

구입한 음식들은 유통기한 넘기지말고 소비하기 

다짐해 봅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
    저도 그렇게해서 엄청 많이 버렸네요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타임
    진짜 공감합니다ㅠ 사놓고 버리는게 왤케 많은지ㅠ
  • 프로필 이미지
    YYY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해피하냥
    맞아요 원뿔원에 참을수없죠
    그러다 유통기한 넘기구요 저도 그런적이 있네요
    같이 반성해보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