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트가면 2+1 ,1+1을 보면 사는 습관이있어요
사실 날짜안에 다 소비못하면 음식낭비 ,돈낭비인데
장볼때는 저렴하다는 인식때문에 구입하게되네요
앞으로는 1+1이 싸더라도 많이 구입하지 않기
구입한 음식들은 유통기한 넘기지말고 소비하기
다짐해 봅니다
0
0
댓글4
마트가면 2+1 ,1+1을 보면 사는 습관이있어요
사실 날짜안에 다 소비못하면 음식낭비 ,돈낭비인데
장볼때는 저렴하다는 인식때문에 구입하게되네요
앞으로는 1+1이 싸더라도 많이 구입하지 않기
구입한 음식들은 유통기한 넘기지말고 소비하기
다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