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줄이기

커피를 거의 중독 수준으로 마십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출근 전에 한 잔 집에서 마시고 출근길에 카페 가서 샷 추가한 아메리카노 2잔이나.. 아니면 아메리카노 1잔. 카페 라떼 1잔은 꼭 사서 마시는데요. 근무 중에 다 마셔서 또 마실 때도 있습니다... 하루 커피에 쓰는 돈만해도... 장난 아니네요. 커피 줄여서 건강도 챙기고 돈도 절약해야겠어요. 힘내서 화이팅!!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타임
    공감 합니다 커피없이는 잠이 안깨서ㅠ
  • 프로필 이미지
    엄마의잔소리
    커피안마시는저는 돈이나갈때다없어요.이제 커피줄이고 조금씩 돈을모아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커피는 끊기가 쉽지 않죠.
    조금만 줄여 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읏촤
    커피 줄이면서 건강도, 돈도 아낍시다ㅎㅎ
  • 프로필 이미지
    레나
    저도 커피를 습관적으로 마시는 것 때문에 은근 돈이 많이나가요...😅 3~5천원 정도라도 거의 매일 마시는 습관때문에 한 달 지출로 따지면 꽤 크네요
  • 매화
    아예 커피머신을 사서 커피 내려서 다니는것도 장기적으로 봤을때 절약하는 길인것같아요~
  • 00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해피우쿨렐레
    커피 빵값이 정말 비싼 우리나라죠.
    물론 저렴한 매장도 있지만 맛이...
    기호식품은 줄이는게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