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맘
원래 소비 습관이 과하지
않은 편이다
그런데 한가지 간식 거리앞에선
약해지는 소비심리 때문에
몸매 관리를 못하는편이다
늘 반성하지만 과자 앞에서면
또 손이가니 보통일이 아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간식
사지말기 목표로
노력해야겠다
나와의 약속이다
0
0
댓글5
원래 소비 습관이 과하지
않은 편이다
그런데 한가지 간식 거리앞에선
약해지는 소비심리 때문에
몸매 관리를 못하는편이다
늘 반성하지만 과자 앞에서면
또 손이가니 보통일이 아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간식
사지말기 목표로
노력해야겠다
나와의 약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