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거리 줄이기

원래 소비 습관이 과하지

않은 편이다

그런데 한가지 간식 거리앞에선

약해지는 소비심리 때문에

몸매 관리를 못하는편이다

늘 반성하지만 과자 앞에서면

또 손이가니 보통일이 아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간식 

사지말기 목표로

노력해야겠다

나와의 약속이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과자는 건강을 위해서 조금씩 줄여봐요.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빵순이
    저도... 과자  앞에서면 한없이 작아져서 자꾸만 손이 간다는....
  • 프로필 이미지
    최군80
    저도방금 이목표를 썼네여
    간식줄이기!!!!!!
  • 프로필 이미지
    mica****
    간식은 진짜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입벌구굥
    약속  꼭  지켜서 몸매관리 성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