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여놓기 금지

저는 빵을 넘 좋아하는 빵순이 랍니다.

좋아하는 빵을 파는 제과점앞을 지날때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또 한아름 사다 냉동실 가득 채워놓는답니다...ㅠ

이런 습관, 이제는 고쳐야할거 같아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최군80
    어머 저랑 비슷~~~냉동실에 있어야 마음이 편해여 ㅜㅜ
    냉동실에도있고 실내에도빵이있네여 ㅜㅜ
  • 프로필 이미지
    오광석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저도 빵 엄청 좋아해요ㅠㅠ
  • 모모
    저란 같으시네요 ㅠ 왜이럴까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저도 쟁여두는거  자주하는데 시간지나면 결국 버리게 되더라구요ㅠ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여왕
    냉동실에 차곡차곡 채워만져도 왠지 뿌듯......
    그러나....지갑은.. ㅜㅜ반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