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빵을 넘 좋아하는 빵순이 랍니다. 좋아하는 빵을 파는 제과점앞을 지날때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또 한아름 사다 냉동실 가득 채워놓는답니다...ㅠ 이런 습관, 이제는 고쳐야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