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비 지출이 너무 먾아요.

"맛집이다, 새로운 음식이다, 귀챦다" 라는 생각으로 집밥보다는 외식에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챦읍니다. (엥겔지수를 계산해봐야겠네요.). 

"내돈내산" 같은 개념으로 내가 요리 해서 내가 먹어보는 "내돈내식"하자.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YNL
    저도 맛집 포스팅이나 광고보면 혹하는데 건강생각해서 집서 다 만들어먹는편이에용
  •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집밥이 건강하고 경제도움도 돼요
  • zhenzhen
    외식 줄여나가기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별&달
    요즘 외식비용 정말 비싸죠.
    집에서 건강하고 믿을수 있게 내돈내식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광석
    저하고 똑같네요. 같이 다시 시작하시죠
  • 서리맘웅
    요즘 맛있게 사먹을데가 너무 많아서 자꾸 외식을 하게는 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외식비 저도 많이 나가는거 같아요
    집에서 해먹는 습관이 필요한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여왕
    외식고민...사먹고 싶은데...꾹꾹참아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Jongwoo
    요즘 물가가 장난 아닙니다~
  • 푸른 하늘 은하수
    외식 너무 좋지만  큰 돈이더라구요.  4인가족 고기 한번만 먹으면 후덜덜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반짝반짝
    저도 외식 비용이 많아졌어요.  귀차니즘 때문에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황민수
    4 저도 외식비용이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