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그만 사자

있는데 맘에 든다고 똑같은 거 또 사는거 이제 그만~

누가 보면 옷이 그거 뿐인가 하겠다!!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대박8
    사서 안입는옷도 있는데 또 사구 있구 반성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황은하
    옷은 진짜 사도사도.. 대체 왜그런걸까요ㅜㅋㅋ
  • 프로필 이미지
    기멩
    ㅋㅋ 저도 비슷한 거 많이 사죠 ㅠㅠ 왜그럴까요 ㅠ 
  • 프로필 이미지
    박주
    ㅋㅋㅋㅋㅋ넘 웃기고 공감가요ㅠㅡㅠ 항상 꽂히는 스탈의 옷이있죠
  • 박금주
    저두 공감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유가네무무
    저도 맘에드는건 2개씩사는데~텀두고 재고있으면 또사요..이쁜건 어찌 못하겠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하율다율맘
    옷은... 못지나치는데... 갈데도없으면서 계절마다 또 사재끼고ㅠㅠ 저두 반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