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귀차니즘으로 외식비로

요즘  귀차니즘 발동과 무기력증으로 인해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 많아져서  엄마, 주부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았네요.

배달 음식, 외식, 아니면 반찬가게  이용을  너무 자주 했어요.

그러다보니 이번 달 식비가 장난아니네요.  역시 부지런해야  아낄 수 있는데  귀차니즘은  생활에 악이네요.

하루라도 빨리 정신 차려야 할 것 같아요.

오늘부터라도  주부의 역할 제대로 해야겠어요.

1
0
댓글9
  • 보보
    외식이 편한데 비용이 어마어마하죠...
  • cute****
    더우니까 더 그런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Julie Jeo
    외식줄이기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여왕
    날이 너무 더웠어요...선선해지는 가을이 오면...저도 주부역할 힘내봅니다...ㅜㅜ
  • 푸른 하늘 은하수
    요즘 고물가라 식비가 만만치 않아요.  외식하면  더 들어가죠.  저도 귀찮을때는 배달이 좋긴 하더라구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박주
    식비가 정말 무서워요 조금씩조금씩 왕창쌓이네요ㅠㅠ
  • 박금주
    외식이 편하긴하죠 하지만 그다음날 먹을께 더없드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초록초록
    장도 자주보니 외식안해도 어마어마해요
  • 프로필 이미지
    하율다율맘
    정말 남이해주는 밥이 제일맛있는데.... 그럼안되는걸 알면서도 우린 배민의 노예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