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
요즘 귀차니즘 발동과 무기력증으로 인해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 많아져서 엄마, 주부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았네요.
배달 음식, 외식, 아니면 반찬가게 이용을 너무 자주 했어요.
그러다보니 이번 달 식비가 장난아니네요. 역시 부지런해야 아낄 수 있는데 귀차니즘은 생활에 악이네요.
하루라도 빨리 정신 차려야 할 것 같아요.
오늘부터라도 주부의 역할 제대로 해야겠어요.
1
0
댓글9
요즘 귀차니즘 발동과 무기력증으로 인해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 많아져서 엄마, 주부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았네요.
배달 음식, 외식, 아니면 반찬가게 이용을 너무 자주 했어요.
그러다보니 이번 달 식비가 장난아니네요. 역시 부지런해야 아낄 수 있는데 귀차니즘은 생활에 악이네요.
하루라도 빨리 정신 차려야 할 것 같아요.
오늘부터라도 주부의 역할 제대로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