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습관 반성

평소에는 짠순이이지만 세일이나 원플원을 보면 못참고 사게되요ㅠㅠ

굳이 필요하지도 않는데 사서 오히려 돈을 더 쓰는것 같어요

반성합니다ㅠㅠ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뚜댕
    원플원은 일단 담아보게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김동규
    원플원 참기 힘들긴해요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