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고구마 대 호박고구마

저는 달다구리 호박고구마가 좋아요

여러분은 ㅇㅓ때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우짜노^
    밤고구마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는 목이 막혀서 호박이 좋더라구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밤고구마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고구마와 물 김치 ㅠ
    캬 생각나요
  • 프로필 이미지
    걷자
    호박요 오븐에 구워먹으면 무한흡입 할 수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맛이 상상돼요
    겨울밤 간식 딱
  • 프로필 이미지
    남매맘
    전 호박고구마 좋아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면
    완전 맛나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완전 맛있죠
    꿀이 나와요 찐득
  • 프로필 이미지
    영주
    전 밤고구마가 더 맛나고 좋아요 ㅋㅋ 먹고싶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요새는 호박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고구마도 유행이 있나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