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대 짬뽕

저에겐 너무 어려운 선택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걷자
    짬뽕요. 양이 많아서 짬뽕만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채소가득 짬뽕 좋아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AA
    저는 뜨끈한 짬뽕 이요
    맛있게 드세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배고파요
    굿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CARROT🥕
    짬뽕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캬 얼큰 국물
    요즘 날씨에 딱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짜장면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아 배고파져요
    집에서 먹을 수 없는 맛
  • 프로필 이미지
    로시난테
    요즘은 날이 추워서
    짬뽕이 더 땡기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그러내요
    날씨에 따라도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