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ㅔ퍼로니 피자ㅎ
저는 호!
호
전 불호. 맛없어요. 전 고기 들어간 게 좋아요
저거먹으면 단 음료 먹어야할거같아요ㅋㅋ
좋아요
저도 호
짤거 같은데요 저는 좋아하는데 짤거 같아서 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