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1회 대 반차2회

전 출퇴근 거리가 좀 있는 편이라 연차1회요

반차는 의미가 없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걷자
    연차 1회요. 확 쉬는 게 좋지.. 반차면 쉬어도 쉰 게 아닌..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쉬는것도 아니고 안쉬는것도 아니고
    시간활용 애매해요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연차1회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랑 같네요
    반차는 무의미 쓸모가 없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우짜노^
    연차1회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도요
    연차가 좋아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