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깡 대 고구마깡

옛날 사람이라 과자도 옛날

전 고구마깡요

달다구링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감자깡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짭짤이가 좋죠
    좋은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걷자
    고구마깡요 과자에 질소 좀 빼고 팔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양이 넘 적어요
    공기가 반
  •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저는 짭잘한 게 좋아서 감자깡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도 짭짤이가 우선같아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June
    담백한 맛 먹고 싶으면 감자깡 달콤한 맛은 고구마깡이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아 과자먹고픈 밤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