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랑 라떼

전 ㅇㅏ메 한표요

우유들어갈땐 달다구리로 ㅋ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아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도 아메요
    좋은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걷자
    저도 아메요 굳이 아깝게 우유를 넣어야 해 이런 생각을 라떼 먹을 때 한답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아메가 개운해요
    넘 좋아용
  • 프로필 이미지
    마엘
    너무 어렵네요 ㅎㅎ 전 속 편한 아메리카노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맞아요
    아메가 속이 편하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는 사람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도 얼죽아 타입요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