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랑 지하철

버스랑 지하철 둘 중 뭐가 더 좋으세요?

지하철은 빠르긴 한데 뭔가 좀 답답하고...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지하철 
  • 프로필 이미지
    걷자
    지하철요 버스는 안 잡고 있으면 넘어져서 타기 싫어요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저는 버스가 편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버스로 갈 수 있는 곳은 버스로 가요 
  • olivekkk
    둘다 타지요. 고를수가 없어요. 상황과 교통 상황에 따라 빠른것을 타면 될것 같으데요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현실적이신 답변이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그렇습니다
    터널이 길어서 답답 하긴 하죠..
    대신 시간이 정확..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맞아요 변수가 덜하죠
    즐건 저녁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안티푸라민
    저는 창밖을 볼 수 있는 버스가 좋아요 시간 여유만 있다면 꼭 버스 타고 다닙니다 밖에 보면서 음악들으면 너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작성자
    버스 오랜만에 타니까 멀미나더라구요
    저도 전엔 버스가 좋았는데 멀미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