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감튀 vs 맘스터치 감튀

맥도날드 감튀 vs 맘스터치 감튀

어느쪽이 더 취향이세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걷자
    맘터요 맥날은 한 번 망했다는 소문이후로 안가게 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16
    작성자
    버거는 맘스가 더 좋아요
    근데 감튀는 맥날이 좋ㄷ라구요 
  • olivekkk
    마스가 더 쫌 나은가?? 달 모르겠네요. 머 걍 둘다 맛있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16
    작성자
    다 맛있긴 하죠 ㅎㅎㅎ
    전 맥날이 더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
    저는 맥도날드요 
    케이준은 뭔가 별로에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16
    작성자
    저도 맥날이 좋아요
    아 감튀 먹고싶어요 갓나온거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맘스터치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16
    작성자
    저는 맥날이요 ㅎㅎ
    버거는 맘스인데 감튀가 맥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