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색 밝은색 주로 어떤 색을 더 많이 쓰시나요 저는 그동안 무채색을 많이 썼거든요
이설이다들 색 있는거 추천드리는데 저는 투명우산 추천드립니다 색있는 우산은 앞이 잘 안보여서 그냥 투명우산이 편하더라고요 바람때문에 앞에서 비가 올 때도 있는데 그때는 투명이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