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냉면 vs 쫄면

개인적으로 저는 쫄면입니다.

면이더 쫄깃하고 채소도 많아서 좋아요 ㅎ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걷자
    저도 쫄면요. 그러고보니 쫄면 안 먹어본 지가 정말 오래됐네요. 쫄면 선택이유가 저랑 같네요. 저도 쫄면이 좀 더 건강한 맛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쫄면을 좋아하는 이유가 같으면 식취향이 비슷한가봐요
    오늘도 행복하세욧
  •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저도 쫄면이요 쫄면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서 자주 먹고 좋아하는 메뉴예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쫄면 넘 맛있어요
    이제 쫄면도 사먹으려면 한 6~7천원 하려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우짜노^
    비냉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비빔냉면도 좋죠~
    전 채소 가득있"어 그런지 쫄면이 더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쫄면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저랑 같은 졸면이에요
    즐거운 날 되세요
  • olivekkk
    저는 물냉이요. 날씨 계절에 상관없이 무조건이요. 그치만 저 둘이라면 비냉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물냉 좋아하시는군요
    시원한 육수가 맛있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축 생 일
    저도ᆢ 쫄면에 한표요ㆍ 야채와 함께 먹는 쫄면의 식감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와 쫄면 땡기네요
    급 군침돌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