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이랑 초밥중 뭐가 더 좋으세요?
오늘 저녁 뭘 만들어 먹을까 고민하는데 결정이 안나요 ㅋ
저는 김밥 만들어 먹을 거 같아요
하아.. 김밥도 맛있죠 특히 집김밥은 더요
초밥 먹고 싶네요 김밥은 자주 싸먹는 편이라서 초밥 선택입니다
남이 싸준 초밥 넘 맛있죠 오늘 연어 초밥 땡겨요
초밥은 자주 먹을 수 없지만 김밥은 자주 먹어서 뭔가 친근하고 좋아요
친근하고 좋은느낌 그거 뭔지 알거 같아요 저도 그래요
ㄴㅏㄹ씨가 더우니 좀더 차갑게 먹는 초밥이요!
초밥 너무 맛있어요 연어초밥 먹고싶어요
김밥..만들기가 많이 귀찮은 김밥이 훨씬 좋아요. 사 먹기는 비싸고 만들기는 귀찮고 해서 못 먹은 지 한참 됐네요
김밥 사먹기 진짜 비싸죠 물가가 그만큼 올랐어요
초밥에 한표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댓글달다 초밥 땡겨지네요 아 먹고싶어요 ㅠㅠ
유부초밥이랑 김밥다좋아해서 고를수가없어요ㅜㅜㅜ
최고의 난제를 던저드렸군요 맛저 하세요
아웅 고르기힘들다요 ㅎ 저는 김밥에 힌표드리고갑니닷 둘중하나 잘 선택하셔셔 맛저하셔요 ^^
더 많이 먹을 수 있는건 김밥 한입에 맛있는건 초밥 ㅋ
저는 김밥요. 초밥은 비린내자체를 싫어해서 별로요
비린거 싫어하시는군요 김밥도 종류가 워낙 많아서요 ㅎ
초밥이용 요새 초밥 진짜 먹고싶었는데 못먹었네요 ㅠ 맛있게 드세요 ㅎ
아 초밥 맛있어요 장국이랑 먹음 꾸루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