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머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말이죠.
백색가전은 엘지라는 설이 있습니다. 삼성도 많이 좋아졌지만요
냥냥
무조건 엘지요
모터 들어간 가전은 엘지가 나아요
저는 전에 집에서 전 가전 삼성으로 뽑았다가 전부다 10년도 안되어서 문제 생겨서 이사 오면서 전부 엘지로 바꿨어요
전집에서 유일하게 가져온게 유일한 엘지였던 에어컨이네요
johndoe128
LG를 추천해요.
생활가전은 LG가 삼성보다 나은 것 같아요.
걷자
가격이 삼성이 항상 싸서 삼성으로 갔는데 삼성이나 엘지나 둘 다 탑이니 가격 대 크기 보고 결정하시면 될 꺼 같아요. 드럼이 통돌이보다 훨씬 무겁고 물은 적게 먹는데 전기세가 많이 나온다 정도 였던 거 같아요. 전 드럼 쓰다가 통돌이 왔는데 저랑 반대로 가시는군요 맘에 드는 거 잘 선택하시기를
이은아
전 삼성만 사용해봐서 어떤 제품을 추천해줘야할지 모르겠어요.
매장 가셔서 보시고 마음에 드는거 사세요.
율운
저도 엘지 추천합니당!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
엘지 트롬이 제일 낫지 않나요?
사실 드럼쓰다보니 통돌이가 저는 더 좋긴한데 드럼중에 고르라면 엘지로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