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

항아🧶1번2번 위에가 1분이고 아래가 2번인데 어떤 웃음이 가장 나아?항아🧶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걷자
    그린 거에요? 엄청 잘 그리시네요. 1번은 흡혈귀느낌이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2번~ 왠지 모르게  소녀같은  귀욤? 
     1번 무서움 저도 그리 느겻음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1번은 뭔가 무서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