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의 근본 캐시워크

앱테크의 근본 캐시워크

가장 기본이고

간단하고 걷기만 하면 포인트 쌓여서

이걸로 많이 치킨 피자

커피 등등

사 먹었네요 

전 앱테크로 현금화 시키진 않고

 치킨 사먹어용

돈으로 바꾸는

것도 힘드니까용ㅎ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맞아요 근본중에 근본이죠
    요즘 방송이라서 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서치카트
    역시 만보 금방 채워져요^^
  • 프로필 이미지
    구쵸 
    이게 시작이죠
    앱테크의 초기는 무조건 캐시워크죠 ㅎㅎㅎ
  • 만캐시내나
    이거 진짜 근본어플인거같아요 ㅋㅋㅋ 바탕화면에 다들 세팅되어있는어플 ㅋㅋ
  • 프로필 이미지
    ss****
    만보앱테크의 시조새!  ㅎ 
  • 프로필 이미지
    박경아
    저도 처음에 이거부터 시작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원주
    앱테크의 근본 맞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민경
    걸을때 제일먼저 들여다보는 앱이예용!  캐시워크 넘 좋죠!!
  • 프로필 이미지
    리안리
    그러게요.
    저도 포인트 모아서 자꾸 씁니다.
    기프티콘 바꿔서 선물도 하고 인심 퐉퐉씁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일 행운☆
    캐시워크 너무 유용해요. 사용중입니다!!
  • 이온
    캐시워크는 진짜 근본이란 말씀이 맞는듯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
    완전 많이 걸으시네요!!저도 이용해봐여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경옥
    캐시워크 참 좋아요.
    저도 하고 있어요.
    캐시딜에서 참기름 구매.
  • 유병길
    캐시워크가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하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노랑집사
    저도 처음 시작을 캐시워크로 해서 제일 많은 혜택을 본게 캐시워크예요..그래서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 ...돈으로 바꿀수 있나요?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서요. 
    eh
    저는 깊콘사서 현금으로 팔고있어요 비율이 탐스 네포비율이랑 비슷해서 그냥 현금으로 바꾸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