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대 요즘 익명12같은 천사같은 초딩 은 없는대 요즘 초딩들 싸가지가 없는대 익명 12는 그래도 정도것 하내
새우
작성자
심심한대 사람이 없내 노는글 하나다시 만들까 개속 내려오는것도그렇고 근대 전 반컨샙 입니다 틀린거 일부로 놔두는게 많아요 노는 글 재목은 노는방 해놓고 하루일과 로 해서 만들어야지 익명12는꼭 왔으면 좋갰다 착한 친구니까
익명15
마추뻡(?) 트리늘(?) 쏴람들(?) 많네여(?)
익명12
해석: 맞춤법 틀리는 사람들 많네요.
새우
작성자
해석 않해도 알탠대 ㅎ 굳이 좋은 이미지 챙기려고 ㅎ
새우
작성자
오 익명 12님 보셨내 위에 적은거 보면
익명12
이미지 챙기려고그런거아니예요. 못 알아보는사람도 있을거잖아요.
새우
작성자
그렇내 내가 잘 못 생각 한것도 있었내 있때는 너무 나대서 화가나서그렀어 미안 해
익명14
뭐여이건
익명13
병신 새끼야
익명12
??? 누구한테 하는말??
새우
작성자
딱봐도 누가봐도 익명12 님이 너~~무 심하셔서 당신 한태 하는말같은대 뭐 아님말고
익명12
그런것같기도하네요..
새우
작성자
여러분 우리도 질수없 습니다!!!끝말잇기 합시다!!!
익명1
기차
익명12
어쩌라는거야. 이제까지 실컷 도배하다가 할거없으니까 갑자기 '헤헿 다른 글에도 다 끝말잇기 있으니까 나도 새롭게 끝말잇기 해볼까?헤헿' 하면서 끝말잇기 하는건가? 노잼 ㄹㅇ ㄴㅈ
익명13
기
새우
작성자
익명 12님그만 나대새요 저도 이재 못참갰어요 내가 잼민이 한태 이러면서 존댓말 하는것도 쫌 그렇지만 무슨 잼민이 인줄아나 잼민이들은 왜이렇개 인터넷 에서 나대는거지 ?어이없다 물론 모든 잼인이들이 다 그러는건 아니갰지만 이런어린 아이들 쫌 않 그랬으면좋갰다 아휴
익명12
제가 다른 사람들의 이미지까지 망친건가요? 그렇다면 죄송하긴합니다.그런데 제가 좀 무례하게 말헤본다면 새우님도 맞춤법 지키셔야될것같은데요? 키보드문지인가요? 아니면 칸셉인가요? 제가 잼민이라고 써놨고, 사과도 충분히했어요. 잘못이 있긴있다는것도 알아요. 그래서 뉘우치고 사과했어요. 뭐가 문제죠? 저도 못참아요. 제가 글도 못써서 다 쓸순없지만 저도 새우님도 짜증나잖아요. 안그래요? 그런데 저만 사과하고 왜 새우님은 사과안하세요? 부탁이라서 거절해도됬지만 사과를 해야하긴하잖아요. 왜 저만 사과하죠? 저도 이제 그만 나댈게요. 그니까 새우님, 사과 1번이라도 해줘요. 네? 전 사과도, 제 잘못 인정도 계속 했으니까 이제 할말없습니다.
새우
작성자
재가좀 느러서 위에 보시면 다 했습니다
익명12
아, 하셨구나.. 네 저도 다음부턴 조심할게요. 그런데 진짜 기분 나쁘게 하려는건 아닌데... 살짝 오타가 많아서그런지 진짜 어린사람처럼보이는것같아요. (제 눈에는) 오해생기지않게 빨리 적응하시기바랄게요.. 기분 나빴다면 미리 사과드릴게요.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대처(자신의 기분->사과받기->사과하기) 은근히 잘한것같아요. 속도만 살짝 빠르게 하시면 될것같아요.
새우
작성자
그럴수있어 내가 아는친구 친척 동생 이 딱 초딩인대 다~~이해가 간다 이재 다음 부턴 그러지마
새우
작성자
내가 아직 키보드바를 적응 못 해서 느려 그리고칭찬 해줘서 고마워
익명12
네.. 조심하겠습니다..
새우
작성자
그래도 엄청 대단한 초딩 이내 보통 이렇개 않끝내는대 착한 편이내 하지만 시작도 이렇개 끝처럼 예의를 지키길 바래 맞춤법 그런거로 초딩으로 확신하고 막 말하지 말고
새우
작성자
개속 채팅 치면 위로가서 하기 힘드내 근대 갑자기 궁금 해졌는대 몇학년 이니?
새우
작성자
물어보는개 쫌 그러면 대답 않 해도돼
익명12
아아, 저 올해에는 6학년이예요.
새우
작성자
ㅎ
새우
작성자
ㅎ
새우
작성자
와 인글 됐다
익명12
이딴글 인글된거 좋은거 아닙니다. 좋아하지마시죠?
새우
작성자
인글됐다고 했지 좋다곤 않했는대ㅎ 당신 시비충 이신지..;;
익명12
제가 댓글을 자세히 안봤던거군요. 괜히 오해하고 기분나쁘게해서 죄송합니다. 어떻게 보면 저도 시비충일것같네요..
새우
작성자
이해했으면 됐어
새우
작성자
익명 1은 접니다
새우
작성자
여러분 재~~발 도배 해주세요 ㅎㅎ
익명12
재 아니고 제 입니다. 그리고 오타 좀 많은것같은데 초딩인가요? 하긴, 도배할 듯한 나이가 초딩이긴하죠. 근데 새우님은 저 같은 초딩들과 다르게 많이 나대시네요?^^ 그리고 아주 빡대가리가 아닌이상 도배를 부탁한다고 할 사람은 없어요. 아.시.겠.어.요?^^
새우
작성자
초딩 아니고요 본인 아니 당신은 초딩인가봐요 ㅋ 잼 민 이 내가굳이 당신이라 말해야 하나 오타많다고 초딩 잼민이같은 어린놈은 아니잖아요 아휴 저런식으로말하는것도 저런 초딩밖에 없지 ㅉㅉ 아 그렇다고 모든 초딩이 다 그렇다는건 아니고요 괜히 다른 사람들 기분나빠 하지마새요 개속 .붇이는것도 딱 초딩 스럽내요
그럼 초딩은 맞으니까 사과는 반말 로 할개요 그래도 친구라곤 할개요 너무 어리다고 그렇개 하면 쫌 그러니까 친구야 나도 미안해 도배한개 불편 할수도 있지 그럴수 있어 댓글수 때문은 아니고 최대한 사람들에게 편안한 방이 돼고싶어서 그랬어 너의 잘못 만 알앗으면 됐어 다시 한번 미안해 그래도 앞으론 다른 사람 글에서도 이러면 않돼 난 휴대폰 키보드 바를 다른걸로 이번에 바궈서 익숙 하지가 않아서 그랬어 다음부턴 조심해 ㅎ
익명12
네.. 저도 다른글에서도 조심하겠습니다.
익명1
오늘 50개 채운닼
익명12
도배 50개 채우는게 좋은건가요? 하나도 안좋은건데 그렇게 웃듯이 ㅋ 붙으면서 할건 아닌것같은데요? 새.우.님^^. 괜히 민폐끼치지마시고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