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넘많이씀 월래는 30 분 썼는데 타임스프래드 깔고시간 2시간 30분 씀ㅋ타임스프래드 깔고 휴대폰 시간 는사람 손!!여러분 우리도 질수없습니다 !! 끝말잇기 합시다 !!! (오해하지마세요 최대한 길개 적는 중 입니다 ....)

3시간 넘많이씀 월래는 30 분 썼는데 타임스프래드 깔고시간 2시간 30분 씀ㅋ타임스프래드 깔고 휴대폰 시간 는사람 손!!여러분 우리도 질수없습니다 !! 끝말잇기 합시다 !!! (오해하지마세요 최대한 길개 적는 중 입니다 ....)

12
0
댓글20
  • 익명7
  • 익명18
    뀨?
    1000001764.jpg
  • 익명17
    하하..;;
  • 익명16
    1000001179.jpg
  • 익명16
    저요
    
    
  • \*>_<*/
    저는 오타있어도 알아볼수있으면 굳이 지적하지얺을게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난 이재 사람이 없는것 같으니 사요나라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아직도 아무도 없내ㅠ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아 그냥 최신순으로하면 돼는구나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사람들이 익명 않 썼으면 좋갰다 ㅎ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근대 요즘 익명12같은 천사같은 초딩 은 없는대 요즘 초딩들 싸가지가  없는대 익명 12는 그래도 정도것 하내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심심한대 사람이 없내 노는글 하나다시 만들까 개속 내려오는것도그렇고 근대 전 반컨샙 입니다 틀린거 일부로 놔두는게 많아요 노는 글 재목은 노는방 해놓고 하루일과 로 해서 만들어야지 익명12는꼭 왔으면 좋갰다 착한 친구니까 
  • 익명15
    마추뻡(?) 트리늘(?) 쏴람들(?) 많네여(?)
    익명12
    해석: 맞춤법 틀리는 사람들 많네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해석 않해도 알탠대 ㅎ 굳이 좋은 이미지 챙기려고 ㅎ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오 익명 12님 보셨내 위에 적은거 보면
    익명12
    이미지 챙기려고그런거아니예요. 못 알아보는사람도 있을거잖아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그렇내 내가 잘 못 생각 한것도 있었내 있때는 너무 나대서 화가나서그렀어 미안 해
  • 익명14
    뭐여이건
  • 익명13
    병신 새끼야
    익명12
    ??? 누구한테 하는말??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딱봐도 누가봐도 익명12  님이 너~~무 심하셔서 당신 한태 하는말같은대 뭐 아님말고
    익명12
    그런것같기도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여러분 우리도 질수없 습니다!!!끝말잇기 합시다!!!
    익명1
    기차
    익명12
    어쩌라는거야. 이제까지 실컷 도배하다가 할거없으니까 갑자기 '헤헿 다른 글에도 다 끝말잇기 있으니까 나도 새롭게 끝말잇기 해볼까?헤헿' 하면서 끝말잇기 하는건가? 노잼 ㄹㅇ ㄴㅈ
    익명13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익명 12님그만 나대새요 저도 이재 못참갰어요 내가 잼민이 한태 이러면서 존댓말 하는것도 쫌 그렇지만 무슨 잼민이 인줄아나 잼민이들은 왜이렇개 인터넷 에서 나대는거지 ?어이없다 물론 모든 잼인이들이 다 그러는건 아니갰지만 이런어린 아이들  쫌 않 그랬으면좋갰다 아휴
    익명12
    제가 다른 사람들의 이미지까지 망친건가요? 그렇다면 죄송하긴합니다.그런데 제가 좀 무례하게 말헤본다면 새우님도 맞춤법 지키셔야될것같은데요? 키보드문지인가요? 아니면 칸셉인가요? 제가 잼민이라고 써놨고, 사과도 충분히했어요. 잘못이 있긴있다는것도 알아요. 그래서 뉘우치고 사과했어요. 뭐가 문제죠? 저도 못참아요. 제가 글도 못써서 다 쓸순없지만 저도 새우님도 짜증나잖아요. 안그래요? 그런데 저만 사과하고 왜 새우님은 사과안하세요? 부탁이라서 거절해도됬지만 사과를 해야하긴하잖아요. 왜 저만 사과하죠? 저도 이제 그만 나댈게요. 그니까 새우님, 사과 1번이라도 해줘요. 네? 전 사과도, 제 잘못 인정도 계속 했으니까 이제 할말없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재가좀 느러서 위에 보시면 다 했습니다
    익명12
    아, 하셨구나.. 네 저도 다음부턴 조심할게요. 그런데 진짜 기분 나쁘게 하려는건 아닌데... 살짝 오타가 많아서그런지 진짜 어린사람처럼보이는것같아요. (제 눈에는) 오해생기지않게 빨리 적응하시기바랄게요.. 기분 나빴다면 미리 사과드릴게요.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대처(자신의 기분->사과받기->사과하기) 은근히 잘한것같아요. 속도만 살짝 빠르게 하시면 될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그럴수있어 내가 아는친구 친척 동생 이 딱 초딩인대 다~~이해가 간다 이재 다음 부턴 그러지마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내가 아직 키보드바를 적응 못 해서 느려 그리고칭찬 해줘서 고마워
    익명12
    네.. 조심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그래도 엄청 대단한 초딩 이내 보통 이렇개 않끝내는대 착한 편이내 하지만 시작도 이렇개 끝처럼 예의를 지키길 바래 맞춤법 그런거로 초딩으로 확신하고 막 말하지 말고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개속 채팅 치면 위로가서 하기 힘드내 근대 갑자기 궁금 해졌는대 몇학년 이니?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물어보는개 쫌 그러면 대답 않 해도돼
    익명12
    아아, 저 올해에는 6학년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와 인글 됐다
    익명12
    이딴글 인글된거 좋은거 아닙니다. 좋아하지마시죠?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인글됐다고 했지 좋다곤 않했는대ㅎ 당신 시비충 이신지..;;
    익명12
    제가 댓글을 자세히 안봤던거군요. 괜히 오해하고 기분나쁘게해서 죄송합니다. 어떻게 보면 저도 시비충일것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이해했으면 됐어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익명 1은 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여러분 재~~발 도배 해주세요 ㅎㅎ
    익명12
    재 아니고 제 입니다. 그리고 오타 좀 많은것같은데 초딩인가요? 하긴, 도배할 듯한 나이가 초딩이긴하죠. 근데 새우님은 저 같은 초딩들과 다르게 많이 나대시네요?^^  그리고 아주 빡대가리가 아닌이상 도배를 부탁한다고 할 사람은 없어요. 아.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초딩 아니고요 본인 아니 당신은 초딩인가봐요 ㅋ 잼 민 이 내가굳이 당신이라 말해야 하나 오타많다고 초딩 잼민이같은 어린놈은 아니잖아요 아휴 저런식으로말하는것도 저런 초딩밖에 없지 ㅉㅉ 아 그렇다고 모든 초딩이 다 그렇다는건 아니고요 괜히 다른 사람들 기분나빠 하지마새요 개속 .붇이는것도 딱 초딩 스럽내요
    익명12
    네~네~ 저 잼민이 맞아요. 오타는 키보드문제신가보죠? . 붙이는것도 잼민이라서 맞아요. 제가 편견가지고 '오타 많으면 잼민이다.','도배하면 잼민이다' 라는걸 말해서 죄송합니다. 그치만 새우님께서도 저한테 '. 붙이는거보니까 초딩같다.','저런식으로 말하는것도 초딩밖에없다"라고 말한거 사과해주시면 좋겠어요. 저는 도배한게 불편해서 그런댓글을 썼어요. 혹시 댓글수때문에 그런거라면 이해해요. 아니라면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다른댓글들도 보니까 기분 나쁘셨던것같아요. 괜히 나 기분 나쁘다고 욕하듯이 댓글써서 죄송합니다. 대신 사과정도는 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그럼 초딩은 맞으니까 사과는 반말 로 할개요 그래도 친구라곤 할개요 너무 어리다고 그렇개 하면 쫌 그러니까 친구야 나도 미안해 도배한개 불편 할수도 있지 그럴수 있어 댓글수 때문은 아니고 최대한 사람들에게 편안한 방이 돼고싶어서 그랬어 너의 잘못 만 알앗으면 됐어 다시 한번 미안해 그래도 앞으론  다른 사람 글에서도 이러면 않돼 난 휴대폰 키보드 바를 다른걸로 이번에 바궈서 익숙 하지가 않아서 그랬어 다음부턴 조심해 ㅎ
    익명12
    네.. 저도 다른글에서도 조심하겠습니다.
  • 익명1
    오늘 50개 채운닼
    익명12
    도배 50개 채우는게 좋은건가요? 하나도 안좋은건데 그렇게 웃듯이 ㅋ 붙으면서 할건 아닌것같은데요? 새.우.님^^. 괜히 민폐끼치지마시고 하지마세요.
    익명1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이런사람은 그냥 무시할개요
    프로필 이미지
    새우
    작성자
    하 이잰 무시 할수가 없다 정도를 지켜야지
  • 익명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