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꽂힌 조합 모닝빵에 샐러드 넣어 먹기예요. 샐러드 만들어 놓고 빵 사고, 빵이 남으면 샐러드 더 만들고 샐러드 남으면 빵 또 사고 근처에 빠리 바게트 있어서 캐시로 모닝빵 구입해서 쏠쏠히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