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4
있지 노래 들을 때마다 학교 다닐 때 생각나는거 기분탓? ㅠ
나 한창 학교 다닐때 활동 했던 아이돌이라
노래 들으면 친구들이랑 춤 따라고 했던거 생각나더라
나만 이런거 아니지?
난 워너비랑 로꼬가 진짜 취향이었는데
다들 있지 추억 노래 뭐야??
1
0
댓글4
있지 노래 들을 때마다 학교 다닐 때 생각나는거 기분탓? ㅠ
나 한창 학교 다닐때 활동 했던 아이돌이라
노래 들으면 친구들이랑 춤 따라고 했던거 생각나더라
나만 이런거 아니지?
난 워너비랑 로꼬가 진짜 취향이었는데
다들 있지 추억 노래 뭐야??